카테고리 없음

남모모네 영동 곶감 선물 세트 어버이 선물, 연말선물 추천

노랑이웅 2023. 8. 1.

남모모네 영동 곶감 선물 세트 어버이 선물, 연말선물 추천

법원 공장 경매 도움이 필요하신 분 저렴하게 낙찰받고 싶은 분 공장경매 수수료가 저렴고유한 곳을 찾는 분 빠르고 저렴하게 명도하고 싶은 분 문제 있을 때 손해배상등 안전한 곳 진짜 경매 전문가로 실력있는 곳 일 처리가 친절하고 믿음있는 곳 이러고유한 곳을 찾고 있으시나요? 바로 법무법인 올곧음이 답입니다. 경매 전문 변호사가 있어 더 안전하고 더 빠르며 더 저렴합니다. 공장 경매 낙찰 수수료는 낙찰가의 0.7입니다.

 



남모모네 영동 곶감 선물 세트

감을 손질해보자

우선 감을 씻기 전에 꼭지를 정리해줍니다. 꼭지는 가위를 사용하면 편한데, 가위를 살짝 벌려서 감꼭지 잎 사이에 넣고 꼭지쪽으로 비틀면 딱딱한부분의 경계가 떨어져 나옵니다. 가위로 자르거나 칼로 자르는거보다. 저런식으로 뜯어내듯이 정리하는게 편합니다. 그다음 물로 씻으면서 감 꼭지 잎의 부스러기와 껍질을 씻어낸다. 껍질을 깎을때 껍질 만진 손이 과육에 닿을 수 밖에 없으므로 잘 씻어줍니다. 이것만으로 불안하다면 물을 끓여서 꼭지부분을 살짝 데쳐주어도 되나, 나는 생략했다.

가격 5만 8만원

흔히 오래전부터 곶감이라 불리는 건시는 약 60일동안 완전 건조하여 겉은 쫄깃쫄깃하고 속은 말랑말랑한 젤리처럼 달콤한 상태의 곶감을 칭합니다. 표면에는 포도당이 올라와 하얗게 변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임금님 수라상에 상승하는 곶감은 생산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통풍과 습도이므로 생산지를 꼭 확인하여 맛있는 곶감을 선택하길 바랍니다. 곶감 생산지는 상주로 유명합니다.

 



가격 2만원 4만원

집안에 명절때마다. 인사오시는 손님들이 많은 집이라면 커피 선물세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손님이 오실때마다. 커피를 대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손님접대가 많습니다.고 하면 추천해드립니다.

커피잔도 같이 곁들여있는 상품도 더러있기는 하나 어머님의 취향이 맞다고 하면 커피잔 포함된 선물세트도 다양하고 커피 종류가 많기 때문에 좋아하는 커피맛으로 선택하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가격 3만원 5천원 4만원

명절이 가까운 시기에 지하철이나 버스, 기차에서 많이 보는 참치와 햄 세트입니다. 거의 모든 회사에서 대량구매해서 전직원들에게 명절 시기가 다가오면 하나씩 선물하는 것이 관례가 되듯 흔한 선물이지만 통조림이라 집안에 갖다놔도 생각나면 손쉽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명절 선물을 안갖고 가는 것보다. 그래도 뭔가 손에 쥐어서 고향에 있는 가족에게 주는 것이 명절답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 4만원 5만 5천원

유밀과류, 유과류, 다식류, 정과류, 숙실과류 등 쌀엿과 조청으로 만든 한과 세트 입니다. 개봉 후엔 먹고 남은 한과들을 눌리지 않을 정도로 여유 있게 담아 공기를 완전 차단하고 서늘한 곳에 두면 길게는 석 달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찰지고 질 좋은 찹쌀로 만든 한과는 자연발효시키면 먹을때 치아에 달라붙지 않는다는 점도 어른신들에게 선물할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말리는 방법 및 팁

곶감을 만들고 싶다면 곶감걸이가 있으면 좋습니다. 실로 매고 어쩌고 하지말고 그냥 한뭉테기 사다가 쓰자. 손이 많이 더해 질수록 하기가 싫어진다. 꼭지핀은 무조건 있어야 합니다. 모든 감이 꼭지가 달려있지 않습니다. 곶감걸이의 경우 고리 끝이 작아서 일반적인 행거에 안걸릴 가능성이 높다. 케이블타이나, S자 고리 등을 사용해서 걸어주자. 말랭이를 만들고 싶은 분들은 건조망이나 건조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필요한 것들입니다.

알콜에탄올아니면 독주 5560도을 분무기에 담아서 뿌려줍니다. 여기에서 알콜은 아무 알콜이나 사용하면 안됩니다. 식품에 사용 가능한 상품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진로발효에서 판매하는 바이오 크린콜 이라는 상품을 추천합니다.

어느정도 건조가 되었다면

크기가 30정도 줄고 눌렀을때 안쪽이 말랑말랑하다면 반건시가 성공적으로 한 되었습니다. 더 말려도 되고 보통 이정도 말리면 먹기 가장 좋다고 생각됩니다. 너무 덜 말리게 된다면 안쪽이 홍시같은 반건시가 됩니다. 바로 먹거나 냉장고냉동실에 넣지않고, 지퍼백에 넣어 실온 아니면 냉장고냉장실에 잠시 보관해놓자. 두번째 사진을 보면 아직 표면이 말라 거칠어 보입니다. 실온에 두고 잠시 보관하면 안쪽의 수분이 겉의 마른부분에까지 골고루 퍼지면서 철저한 상태가 됩니다.

그 이후 먹거나 보관하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구매하시면 저에게 일정 수수료가 들어오게 됩니다. 대봉감(10kg 제가 구매한곳 아닙니다. 쿠팡중에 가격대비 크기, 중량이 좋아보여서 걸어봄) : 바이오크린콜1L 바이오크린콜분무기형태 추천 분무기 S자 고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감을 손질해보자

우선 감을 씻기 전에 꼭지를 정리해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5만 8만원

흔히 오래전부터 곶감이라 불리는 건시는 약 60일동안 완전 건조하여 겉은 쫄깃쫄깃하고 속은 말랑말랑한 젤리처럼 달콤한 상태의 곶감을 칭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 5만 8만원

집안에 명절때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